본문 바로가기

IT Book

함께 자라기

반응형

 

함께 자라기

익스트림 프로그래밍,  테스트주도개발 등 많은 책들을 번역해주신 분이라는걸 알게되어, 이번에 책을 출판하여 보게 되었다.

 

내가 정말 자랄 수 있을까?

우리가 정말 함께 자랄 수 있을까?

우리가 정말 매일매일 함께 자랄 수 있을까?

 

이러한 질문들로 지금 나의 모습을 되돌아보게 되었다.

그리고 정말 이런 조직에서 함께 자라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되었다.

 

나도 함께 자라기 위한 동기부여를 많이 받았다.

 

함께 자라기 애자일로 가는길 - 김창준 지음

반응형